Latest News

Merculet : 분권화 된 상업 문명 개선

 인터넷 이용자의 주목은 혁명적 인 머큐리 ICO를 통해 토큰 화 될 것이다. 관심을 바꾼 후에, 그것은 관심을 다시 포장하고 도움이 필요한 기업가들을 위해 그것을 판매 할 것입니다. 이 거래의 경우 사용자는 하루가 끝날 때 수여됩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다른 개인의 관심을 끌 수있는 최상의 플랫폼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Snapchat과 Instagram은 위에서 언급 한 사실을 증명할 수있는 두 가지 완벽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입니다. 포브스가 최근 실시한 조사에서 Snapchat의 총 가치는 2019 년까지 30 억 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밝혀졌습니다. 마찬가지로 Instagram의 총 가치는 2019 년까지 100 억 달러까지 올라갈 것입니다. 이들은 무시할 작은 가치가 아닙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이익을 많이 얻게합니까? 음,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는 두 가지 주요 수입원이 있습니다. 첫 번째 수입 흐름은 사용자 데이터를 통해 생성됩니다. 반면에, 이러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이익을 얻기 위해 광고 공간을 판매합니다. 머큐리를 사용하는 사람들에 의해 생성 된 콘텐츠는 콘텐츠를 선별하고보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움직일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대한 관심을 기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콘텐츠 제작 및 선별에 대한 책임이있는 사람들에게는 아무것도 지급되지 않습니다. Merculet은이 시스템에 도전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Merculet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Merculet의 주 목적은 사용자 생성 정보에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Blockchain 기술의 힘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는 비즈니스는 물론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즉, 사용자의주의는 Merculet을 통해 토큰 화됩니다. 기업은 사용자의 관심과 관련된 가치 분석을 계속하고 정기적으로 적절한 보상을 제공합니다.이 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해 Merculet은 Attention Value Network에 생명을 불어 넣을 것입니다. 이는 회사가 소유 한 고유 한 사용자주의 값 평가 시스템에 의해 전원이 공급됩니다. 이 시스템은 사용자의주의를 끌고 생태계가 완벽하게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멀티 토큰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Merculet 생태계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기업가와 비즈니스 소유자는 사용자의 관심을 얻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Merculet과 같은 서비스의 도움을 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Merculet에서 제공하는 사전 구축 된 도구는 기업가와 비즈니스 소유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그들은 사용할 수있는 도구를 사용하는 동안 어떤 좌절감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UU는 Merculet의 토큰에 주어진 이름입니다. 관심을 가진 사람들은 UAT를 토큰으로 제공 받게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토큰은 Merculet 생태계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MVP를 위해 UAT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UAT에서 MVP 로의 거래의 가치는 UAT와 다른 것입니다. 따라서 거래를하기 전에 가치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중요합니다. UAT를 서로 교환 할 수있는 능력은 아직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Merculet 팀은 현재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다면, 사용자는 편리한 방식으로 사용자의 관심을 끌 수있는 완전한 규모의 시장에 생명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의주의를 끌기 위해 Snapchat 및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의 대기업에 의존하는 대신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VP TOKEN 배포

볼륨 : 10,000,000,000 MVP  Softcap 
: 10000 ETH  
Hardcap : 31000 ETH 비공개 판매 : 16000 ETH  
1 ETH = 105000 MVP (20 % 보너스)  
최소 기부금 : 150 ETH  
최대 기부금 : 1000 ETH  
기르다 : 5 개월 (월 20 % 토큰 릴리스에서 시작) 공개 판매 : 15000 ETH  
1 ETH = 87500 MVP  
최소 기부금 : 0.1 ETH  
최대 기부금 : 5 ETH  
기한 부여 기간 없음

로드맵

최종 단어

보시다시피 Merculet은 사용자의 관심을 끌면서 엄청난 일을 해냈습니다. 사용자의주의를 끌면 캡처 된 내용이 재구성됩니다. 따라서 콘텐츠는 더 가치있게 만들어집니다. 블록 체인 주변에는 수도 건설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들로 인해 Merculet은 두드러진 미래를 갖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Merculet을 사용하여 관심을 보임으로써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기업가와 비즈니스 소유자는 Merculet을 방문하여 사용자의 관심을 유도하여 비즈니스 노력을 다음 단계로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 :  http://merculet.io/ 
저자 :  SanZoldyck

Ufoodo : 주문 식품 배달

26239477_1964834000198592_7997029008638112735_n

Ufoodo 는 주문형 배달 서비스 지점을 혁신하기위한 비영리 식품 배달 서비스입니다. Blockchain Technology와 그에 따른 지불 방법을 통해 Ufoodo Token (UFT)은 클라이언트, 레스토랑 및 택배를 동등하게 서비스해야하는 분산 된 생태계를 만듭니다. 이 플랫폼은 고객, 식당 및 택배장을 직접 연결하고 다른 당사자들과 상호 작용할 수있게합니다.
Blockchain 또는 오히려 uChain 프로토콜은 안전한 자치 프로세스와 레스토랑 및 특사에 대한 투명한 지불 처리를 보장합니다. 중개자를 제거한 결과, ufoodo는 고객의 가장 좋아하는 식당에서 질적 인 음식을 제공 할 수 있었지만 수익은 그것이 생성 된 곳에서 머물러있게되었습니다.

엄청난 잠재력 
현재 인기있는 주문형 식품 배달 서비스는 2013 년에 처음 등장한 이래로 과다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상승 식품 공급 시장을 목표로함으로써 ufoodo는 ufoodo 토큰을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통합시킴으로써 일반적인 암호 통화의 지배적 인 투기 적 역할을 능가하는 전 세계 수천 명의 사람들이 매주 또는 매일 매일 사용하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의 서비스 문제

http://ufoodo.com/#

새로운 (주문형) 배달 서비스의 붐에도 불구하고 공공 비판을받습니다. 많은 레스토랑들이 높은 수수료 (약 20-30 %)로 싸우며 택배들은 착취적인 노동 조건과 나쁜 급여에 대해 불평합니다. 급속한 확장에도 불구하고 기존 고객은 잠재 고객의 광범위한 부분을 제외한 대도시에서의 성장을 제한합니다.
고객은 오랜 배달 시간과 추위와 좋지 않은 음식에 대해 불평합니다. 구원자들은 가장 불리한 점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반면, 레스토랑은 약간의 이익 만 남겨두고 간신히 가치가 있습니다. 악천후 및 많은 시간 압박 동안에 낮은 임금, 작거나 심지어 인센티브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고객의 입에 나쁜 맛을 남길 수 있습니다. 특히 Deliveroo, Ubereats 및 Foodora가 이러한 주원인이되기 때문에 특히 그렇습니다. 각 주문의 마진은 25-35 %에 이르며 식당에 약간의 이익 만 남기고 특사에게는 각 거래의 일부분 만 남깁니다. 나쁜 임금과 노동 조건은 그 결과로 고객을 불만스럽게하는 신뢰할 수없는 공급망으로 이어집니다. 그 사고율의 꼭대기에 특사 사이에 상당히 높습니다. 지금 Deliveroo는 영국에서 법원에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근무 시간을 계획하고 너무 적게 벌 수는 없지만 택배를 프리랜서로 고용하기 때문에. 동시에 Foodora의 구원자들은 독일에서 더 나은 노동 조건과 임금을 위해 싸우는 데 항의합니다.
ufoodo와 같은 복잡한 운영 시스템을 분산시키는 것은 어려운 프로젝트입니다. Ufoodo는 물리적 행동, 경쟁 시장 및보다 복잡한 구조 (예 : 분산 투자 기금)보다 여러 이해 관계자 그룹을 결합합니다. 공통된 합의를 창출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각 결정에서 파생 된 광범위한 결과를 반영한 ​​합의. 경쟁 상황에 대한 전략적 행동을 보장하는 합의. 행정 구조는 가늘고 표준화되어야합니다. 동시에 생태계는 새로운 상황을 처리하기 위해 역동적이고 조정 가능해야합니다.
해결책
ufoodo는 전통적인 비즈니스가 아닙니다. 필요하기 때문에 확장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플랫폼과 네트워크로서 확장되고 성장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파생물과 레스토랑 모두에 유용하고 유익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ufoodo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려면 각 주문의 약 15 %만을 위탁해야하며 이는 레스토랑 및 택배의 경우 약 10-20 %의 높은 마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추가 수입은 특사의 경우 높은 임금으로, 식당의 경우 더 높은 이윤으로 투입됩니다. 심지어 택배 회사와 식당 주인이 서비스 나 광고의 개선에 그들의 이익을 투자 할 수있는 가능성을 남깁니다. 공정한 임금은 고객이 인식하고 가치있게 생각하는 신뢰할 수있는 공급망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http://ufoodo.com/#Ufoodo 레스토랑 및 구원자는 더 이상 대형 플레이어가 내린 결정의 대상이 아닙니다. 대신, 그들은 스스로 결정하고 그들의 일의 최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ufoodo는 제 3 자 비즈니스가 아니며, 식당과 구원자가 일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를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식당과 배달원에게 가장 큰 문제는 음식 배달 서비스가 스스로 유지 관리해야하는 커다란 커미션입니다. 이러한 배달 서비스 커미션은 고객이 주문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의 20-30 %를 보상합니다. 이러한 커미션은 값 비싼 확장 및 비즈니스 성장을위한 마케팅 캠페인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서비스에 필요합니다. 구식 경제 사업은 성장하는 한 성공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투자자의 이익은 종종 식당 주인과 구원자의 이익을 상회합니다. 일단 그것이 기술적으로 작동하는 플랫폼이라면 ufoodo의 성공은 마케팅 및 확장 캠페인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부를 창출하고 공유하는 공통 관심사는 일반적으로 매우 다른 상충되는 이해 관계를 가진 이해 집단을 결합합니다.
협상 작업과 임금 조건에 관해서는 종종 혼자 남아 있습니다. 경제적 통찰력은 종종 그들에게 불투명합니다. 특정 투자에 대해 합리화하고 저축해야하는 경우 고용주가 신뢰할 수있는 것처럼 보이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위해 ufoodo의 모든 수준에서 투명성과 열린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해야합니다. 지역 이사회에 관한 비즈니스 데이터는 모든 참여 회원에게 공개적으로 공유되며 ufoodo의 글로벌 커뮤니티 기관인 글로벌 이사회로 전달됩니다. 이 투명성 정책에는 크게 두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참여 레스토랑 및 구원자는 자신의 측면에서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토큰 세일 - DAICO

지불 방법
에테르
소프트 캡 : 4,000 ETH
하드 캡 : 40,000 ETH
환율 1 ETH = 5,500 UFT
토큰 이름 : ufoodo 토큰 (UFT)
토큰 표준 : ERC20
총 공급 : 500,000,000
사전 판매 시작일 : Apr-01-2018 at 14:00 am UTC
사전 판매 종료 4 월 30 ~ 2018 at 14:00 UTC
사전 판매 보너스 30-40 %
StartMay-01-2018 at 14 : 00 UTC
최종 5 월 31-2018 at 14:00 am UTC
조기 보너스 5 ~ 20 %

토큰 판매 모델

Google의 사전 판매는 2018 년 4 월 1 일 14:00 UTC에 시작됩니다. 사전 판매는 8,000 ETH로 제한되며, 상한선에 도달하거나 4 월 30 일 14시 (UTC)에 종료됩니다. 사전 판매에 참여하려면 허용 목록에 있어야합니다. 
2018 년 5 월 1 일 14시 UTC 토큰 세일이 시작됩니다. 10 ETH (기부금 1000 유로 / ETH) 이상의 기부에 대해서는 KYC- 과정을 자세히 작성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부 된 기금이 다시 발송됩니다. 하드 캡 40,000 ETH에 도달하거나 2018 년 5 월 30 일 14:00 UTC에 토큰 판매가 종료됩니다.
판매되지 않은 UFT는 태워지며 팀 및 예비 기금은 비율에 따라 조정됩니다.

DAICO

기부 기간이 끝나면 ETH를 추가로 기부하는 기능이 중지되고 초기 토큰 잔액이 설정됩니다. 이제 토큰이 교환 가능하게되고 프로젝트 실현이 시작됩니다.
DAICO 계약의 주요 변수는 "탭"(= wei / sec)입니다. 탭은 계약서에서 초당 처리 할 수있는 양을 결정합니다. 누적 금액은 월 단위로 이체됩니다. ufoodo 팀은 예상 비용을 기준으로 초기 탭을 정의합니다.이 탭은 투명성 보장을 위해 게시합니다.
탭 증가 설문 조사 탭
을 늘려야하는 경우 (예 : 새 팀 구성원을 고용 할 때 또는 작업 공간을 확장해야하는 경우) 팀이 설문 조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투표 시스템은 다음 사양에 따라 정의됩니다.
  • 분. 투표 빈도 : 14 일
  • 최대 설문 조사 당 탭 증가 비율 : 25 %
  • 정족수 - 분. 여론 조사 응답 : 15 %
  • 최대 투표 당 지분 ​​: 0.2 %
  • 투표 기간 : 2-5 일
각 기고자는 Ethereum 지갑을 UFT로 보유하고있는 한 수돗물을 올리거나 올리지 않고 투표 할 수 있습니다. 각 투표는 지분 (소유 한 UFT 금액)에 따라 가중치가 부여됩니다. 공정한 투표를 보장하기 위해 투표 당 최대 지분은 총 토큰 공급의 0.2 %로 제한됩니다. Ufoodo의 예비 기금은 투표 참여에서 제외됩니다. 그래서 더 큰 공헌자와 우리 팀은 더 큰 지분을 가진 투표에 영향을 줄 수 없습니다.
설문 조사는 투표 기간 동안 15 % 이상의 유권자가 참여하는 경우 실현됩니다.
각 여론 조사는 정식으로 발표되고 투표를 위해 최소 2 일 동안 열립니다. 탭을 늘리면 25 %로 제한되며 14 일에 한 번만 시작할 수 있습니다. ufoodo 팀 만 설문 조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철수 모드 - 프로젝트 종료
우리가 계획 한 생태계를 구현하지 못하거나받은 돈을 잘못 받았다면 토큰을 소유 한 커뮤니티는 프로젝트를 종료 할 수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명성이 입증 된 전문가 그룹을 정의하여 The Abyss Team의 예를 따릅니다. 그들은 프로젝트의 종료를위한 투표를 시작할 독점권을 얻게 될 것이며, 나머지 기금은 모든 기부자에게 반환 될 것입니다. 휴업으로 인한 막대한 영향으로 투표가 시작되기 최소 14 일 전에 해당 투표를 발표해야하며 10 일간 지속됩니다. 커뮤니티가 프로젝트 종료를 결정하는 순간 탭이 0으로 설정되므로 잔여 금액은 더 이상 감소하지 않습니다. Ufoodo의 예약 된 UFTs와 UFTs는 팀을위한 가득한 계약에 묶여 태워 질 것입니다.
환불 관련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여론 조사가 끝난 후 7 일 이내에 환불 절차가 시작됩니다. 모든 제공자는 UFT를 별도의 지갑으로 전송할 시간이 있습니다.
Ufoodo의 소셜 미디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웹 사이트  || WHITEPAPER  || 페이스 북  || 트위터  || 중간  ||
저자 :  SanZoldyck

NYNJA : 내장 된 디지털 마켓 플레이스 및 암호 해독 지갑을 사용한 최초의 국제 통신 응용 프로그램

28660706_376824349447929_3785111283954503605_n

안녕 모두,

내장 된 디지털 마켓 플레이스 및 암호 해독 월렛을 사용한 최초의 국제 통신 응용 프로그램.


NYNJA Group은 온 디맨드 시장 및 자체 cryptocurrency 생태계를 갖춘 최초의 국제 이동 통신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NYNJA 앱은 음향, 문자 메시지 및 시각적 메시지를 강력한 비즈니스 관리 및 전자 상거래 기능과 결합하여 모두 독창적 인 암호 해독 기술인 NYNJACoin으로 강화합니다. NYNJACoin을 통해 사용자는 프리랜서 및 가상 상품 서비스를 교환하고, 독점 컨텐츠에 액세스하고, 커뮤니티에 공유하고 참여할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장 진출 - 사용자 성장 전략

우리는 NYNJA 마케팅 전략이 독창적이고 효과적 일 것이라고 믿습니다. 더 전통적인 방식의 입증 된 앱 홍보 방법과 사용자의 선택과 세련됨을 고려한 새로운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결합합니다.
NYNJA App은 단계적으로 배치 될 예정입니다. NYNJA App Free 및 NYNJA App Pro - 개인 / 통신 및 개인 조직의 필요를 훨씬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이며 즐겁게 수행 할 수 있도록 개인용 모바일 커뮤니케이터로 시작합니다.

일단 시작되면이 전략은 두 가지 주요 단계로 나뉩니다.
1. 실질적인 사용자 기반 구축
2. 바이러스 효과를 통해 해당 사용자 기반을 임계 질량으로 변환합니다.

안정적인 사용자 기반 생성
NYNJA App을 바이러스 영역에 출시 할 수있는 실질적인 사용자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입증 된 방법을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페이스 북
페이스 북의 사용은 두 가지가 될 것이다.
1. 출시 2 개월 전, 곧 출시 될 혁신적인 새로운 앱의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형식의 짧은 (1 ~ 2 분) 에피소드가있는 YouTube 링크가 포함 된 Facebook 광고가있을 것입니다. NYNJA App 테마를 배경으로 사용하지만 NYNJA 앱의 전반적인 사용을 서서히 공개합니다. 기대감, 신비감, 새로운 것을 창조한다는 목표로 출시 15 일마다 에피소드가 나옵니다.
2. 출시 1 개월 전에 NYNJA는 곧 출시 될 혁신적인 새로운 앱을 암시하는 짧은 광고를 올리며 해결 한 문제 이외의 많은 정보를 밝히지 않고 일부 기능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광고는 보드를 통과 할 때 일반 사용자 스트림에 표시되어 시각적 키가됩니다.

YouTube
위에서 설명한 이야기를 위해 YouTube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특정 대상이 왜 개인에게 유익한지를 강조하는 전문 비디오로 NYNJA를 홍보하기 위해 각 대상 인구층 내에서 영향력 있고 신중하게 선정 된 소수 블로거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선정 할 것입니다.

Snapchat
Snapchat에는 모든 사용자의 홈 화면에 나타나는 Mashable 및 Cosmopolitan과 같은 몇 가지 주요 컨텐츠 제공 업체가 있습니다. 우리는 각 대상 인구 통계에 대한 여러 주요 컨텐츠 제공 업체를 위해 다양한 메시지와 기능을 선택하고 이에 맞게 메시징을 조정할 것입니다.

Tumblr 및 Pinterest
Tumblr과 Pinterest는 사용자가 디자인하고 선택한 성공적인 컨텐츠 합병으로 더 많은 정보가 축적됨에 따라 사용자의 취향을 "배우게"됩니다. 페이스 북과 유튜브에서 사용되는 강력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우리 자신의 "이야기"를 만들 것입니다.

기타 소셜 미디어
트위터와 다른 소셜 미디어는 또한 우리가 캠페인을 위해 고용 할 여러 홍보 회사와 협력하여 사용될 것입니다.우리의 런칭은 다문화 및 다국어가 될 것이므로 VK (러시아어 페이스 북)와 같은 다른 지역의 주요 채널 및 플랫폼을 사용할 것입니다.

스크린 샷 _6

확장 계획

스크린 샷 _7

2017 년 9 월
V 0.1
Android / iPhone
알파
2018 년 6 월
V 0.2
Android / iPhone / 웹
베타
2018 년 10 월
V 1.0
Android / iPhone / 웹 / Alexa
생중계
2018 년 12 월
V 1.0
Mac / Windows / Linux
생중계
2019 년 1 월
V 1.1
해제
프리랜서 마켓 플레이스

토큰 배포

토큰 이름 : NYNJACoin
TOKEN TICKER : NYN
TECHNOLOGY : ERC20 에테르 스마트 계약
TOKEN 기능 : 토큰 유틸리티는 NYNJA Apps에서 전자 상거래, 프리랜서 및 가상 시장을 활성화합니다.
예상 총 공급량 : 5,000,000,000 NYNJACoin
토큰 내 판매를 위해 할당 된 총 토큰 : 2.250.000.000 NYNJACoin
토큰 가격 : 1 NYNJACoin = USD 0.05
DESIMAL : 18

토큰의 예상 배정

NYNJA 로드맵을 개발하기 위해 우리는 2,250,000 개의 NYNJACoins를 판매 할 토큰 세일을 제공 할 것입니다. 예상 토큰 할당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래 차트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고문, 지역 사회 개발, 설립자 및 주주를위한 토큰에는 잠김 기간이 있습니다.

스크린 샷 _4

예상되는 배당 배당

스크린 샷 _5

자세한 내용은:



저자 :  SanZoldyck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