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aix는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자산 교환을 토큰 화함으로써 전통적인 증권 거래소를 근본적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를 통해 디지털 자산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긍정적 인 방향으로 전환하여 업계에서 더 넓은 적응력과 안정성을 얻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Soraix는 전통적인 투자자 (소매 상인, 일반 대중) 및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 모두에게 상당한 혜택을 제공 할 것입니다. 전통적인 사용자는 자사 최초의 수익 공유 모델을 통해 SRX 토큰을 높은 평가의 주식 토큰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무역에). 기업 고객은 당사 플랫폼에서 주식 토큰을 발행하여 자금을 조달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풍모
트레이더에게소매 트레이더는 예상 수익 분배 모델을 포함하여 단순하고 복잡한 트레이딩 툴과 기능을 제공합니다.
투자자Soraix는 주식 토큰의 형태로 회사의 디지털 주식을 취득하고 그들을 무역 투자를 가능하게 할 것이다
기술 정보
SRX 토큰SRX 토큰은 1 : 1 값으로 주식 토큰을 구매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더 높은 가치의 토큰에 대해 그보다 낮은 가치의 토큰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주식 토큰주식 토큰은 각 주식 토큰이 발행 회사의 한 주식에 통합되어있는 발행 회사 주식의 디지털 버전으로 볼 수 있습니다.
Early Investor Bonus조기 투자자 보너스 ICO 첫 2 주 동안 SRX 토큰을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구매를 추가 10 % 가치의 SRX 토큰과 일치시킵니다. 3 주와 4 주 동안 토큰을 구매하는 투자자에게는 보너스가 5 %에 달합니다.
토큰 정보
티커 : SRX
배포 토큰
판매 토큰 : 60 % 팀 : 20 % 어드바이저 : 5 % 예약 : 10 % 바운티 및 에어 드랍 : 5 %
전자 스쿠터를 공유하는 것은 이제 자동차를 공유하고 자전거를 공유 한 후 이동성 산업을 공유하는 새로운 트렌드입니다. 라임과 버드와 같은 회사는 북미 전역에이 새로운 교통 수단을 도입했습니다.
이 추세는 대규모 자금의 가용성과 Google, Uber 및 Lyft와 같은 주요 업계 플레이어가 클럽에 가입하면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단 1 년 만에 Bird는 유니콘 회사 중 하나가되어 10 억 달러에 달하는 가장 빠른 스타트 업이되었습니다. 이에 비해 Lyft와 Mobike는이 순위에 가입하는 데 약 2 년이 걸렸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E- 스쿠터 공유 플랫폼은 마지막 마일리지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거대한 시장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Bird and Lime과 같은 회사가 첫 번째 이동자 이점을 갖지만, E- 스쿠터 공유 분야에는 여전히 지배적 인 회사가 없습니다. 그러나 소규모 신생 기업에서 자체 전자 스쿠터 플랫폼을 시작한 Uber 및 Lyft와 같은 거대한 공유 회사에 이르기까지 많은 회사 가이 시장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HAWK : 상생 금융 모델
e- 스쿠터 공유 플랫폼 인 Hawk는 UB Group 공유 제품군의 최신 제품입니다. 당신은 알고 싶을 것입니다. 당시 호크는 얼마나 많은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경쟁 우위는 무엇입니까?
배터리를 사용하더라도 Hawk e- 스쿠터의 무게는 13.5kg에 불과합니다. 최대 속도 25km / 시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QR 코드를 $ 1로 스캔하여 스쿠터를 열 수 있으므로 분당 $ 0.15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Hawk 파트너가되어 자신 만의 Hawk e-scooter 차량을 보유한 경우 HAWK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익을 즉시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Bird and Lime과 같은 다른 전자 스쿠터 제공 업체와는 다릅니다.
UBGroup에 따르면, 하나의 Hawk 스쿠터의 가격은 ETH $ 1200 ETH입니다 (USD $ 1200). ETH와 함께 구매하면 UBGroup은 coinmarketcap.com의 실시간 환율에 따라 USD $ 1200를 ETH로 변환합니다.
“100 대 이상의 HAWK를 구매하면 도시 파트너가됩니다. 시 파트너는 주문 수량에 따라 100 단위 이상 10 % 할인, 300 단위 이상 15 % 할인 및 500 단위 이상 20 % 할인을받습니다.
UBGroup이 새로운 디지털 통화 수익 모델을 채택한 이유는 HAWK가 현재 블록 체인 기술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UChain의 첫 번째 하위 체인입니다. UChain 네트워크 공유 시스템에 액세스하면 전 세계에서 거대한 데이터 리소스를 공유 할 수 있으며 Hawk 소유자는 다른 사용자가 스쿠터를 사용한 후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HAWK는 cryptocurrency 마이닝 기능을 갖춘 공유 스쿠터입니다. 이를 통해 HKC 가상 통화를 일일 이익으로 채굴 할 수 있습니다. Ian Yu는“이 HKC는 여행 결제, 2 차 시장 거래, UChain 스마트 쇼핑몰, 서브 통화 교환 및 향후 자동차 구매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우리에게 계산을 주었다. “하루에 8-10 회 사용하면 모든 HAWK는 $ 20 ~ 25 USD의 소득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2000 HKC를 채굴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 비용을 40 일 이내에 복구 할 수 있다고 추정 할 수 있습니다.
HAWK가 UBGroup을 공유하는 생태학에서 가장 초기의 공동 프로젝트가 아니라는 점은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올해 초, 그들은 시범 운영을 위해 북미에서 U- 자전거 자전거 공유 플랫폼을 이용할 수있었습니다. 자전거를 블록 체인 기술로 공유하는 많은 사용자는 인간의 삶에 더 큰 편안함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상호 이익과 상호 이익의 건강한 생태계를 제공한다는 의견을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진정한 가치의 구분입니다!"
전자 스쿠터 공유 : UB 그룹 생태학의 빙산의 일각?
북아메리카에서 자전거 공유에서 전자 스쿠터를 공유하고 전자 스쿠터를 공유하는 이유는 수년간 업계를 관찰하고 신중하게 고려한 후의 Ian Yu의 결정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유럽과 미국은 자동차의 발상지입니다. 그러나 자동차 오염이 심해지면서 지역 사회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데이터에 따르면 SIM을 보유한 미국인의 비율이 지난 수십 년 동안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서 급격히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983 년에 20-24 세의 젊은 미국인 중 91 % 이상이 운전 면허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러나 2014 년에는이 수치가 77 %로 떨어졌습니다.
“E- 스쿠터는 환경 친화적 인 여행 모드의 일부입니다. 둘째, 자전거 공유의 큰 단점도 극복 할 수있어 편안하고 빠르며 중거리 여행을위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가 어렵다”고 Ian Yu는 말했다.
현재 상황에서 많은 자전거 공유 프로젝트가 있지만 여전히 현재의 경제 부문의 단점을 해결하지 못합니다. 사용자 권리 이전으로 인한 혜택 분배는 고르지 않으며 신용 시스템은 아직 대중적이지 않으며 프라이버시가 부족합니다. 데이터 보안입니다.
Ian Yu는“블록 체인에 참여하는 전자 스쿠터 공유는 데이터를 블록 체인에 업로드하고 데이터 값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전자 스쿠터 공유를 사용하여 상을받을 수 있으며 블록 체인은 공유의 경제적 가치 분배를 확대 할 것입니다. 둘째, 탈 중앙화 블록 체인과 정보를 위조 할 수 없기 때문에 공유에 대한 공유 임계 값을 낮추고 더 나은 신뢰 메커니즘을 구축하여 모든 사람이 참여하고 개인 유휴 리소스를 공유하며 개인 데이터의 보안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
미래에, 여행 공유의 경쟁적인 상황에서, 사용자 강성, 제품 편의성, 운영 효율 및 서비스 경험이 주요 포인트이며, UBG 그룹 생태학에서 전자 스쿠터를 공유하는 것은 세 가지 측면 모두에서 더 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UB Group의 목적은 그 이상입니다.
전체 UBGroup 시스템에서 e- 스쿠터 공유는 그 중 하나 일뿐입니다. Ian Yu는“UBGroup은 전체 공유 경제의 새로운 생태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오늘날 자전거와 전자 스쿠터를 공유하는 것 외에도,
UB 그룹은 스마트 공유 경제를 위해 제안 된 다양한 레이아웃을 수행했습니다. 다양한 레이아웃이 제안되었으며 다양한 시나리오, 다른 분야 및 국가에 적합한 시리즈 + 블록 체인 솔루션이 있습니다.
이는 회사에 액세스 비용을 낮추고보다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사물 인터넷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Hawk Network는 스마트 하드웨어를 기본으로, 인공 지능을 핵심으로, 빅 데이터 기술을 기초로, 블록 체인에 의해 배포 된 빅 북을 생태계와 생산 요소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궁극적으로 세계 사물 인터넷을 가능하게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이 배포 전략은 블록 체인 탈 중앙화의 이데올로기를 준수하며 전세계 모든 BHK 기업 투자자는 분산 원장 기술을 통해 배포되는 전체 여행 네트워크를 늘려서 배당금을 분배합니다. 한편, BHK Intelligent Scooter는 채굴을 의미하는 초승달 채굴 자전거이기도하며, 지속 가능한 개발 환경에 녹색 지구가 있다는 개념에 따를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 인센티브 모델에 속합니다.
기술 체계 및 경제 모델을 혁신함으로써 Hawk Network는 에지 컴퓨팅, UID 사용자 디지털 ID 및 여러 암호화 기술을 적용하여 장치, 사용자 및 회사가 Hawk 네트워크에서 방해받지 않도록하여 자산 및 데이터의 보안을 보장합니다. HAWK 토큰은 Hawk Network 가치 교환 미디어이며 지불, 모기지, 금융, 거래 및 분산 사물 인터넷 순환과 같은 다양한 시나리오에 적용됩니다.
요컨대, Hawk Network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사물의 전통적인 인터넷 실험을 강화하고 차세대 분산 인터넷 스마트 사물에 도달합니다. HAWK 토큰은 Hawk Network의 주요 열쇠이지만, 모든 것의 지능과 인식의 시대가 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Hawk Network의 일부 기능입니다
에지 컴퓨팅
에지 컴퓨팅은 컴퓨팅 에너지의 측면이 단말 장치의 도움과 함께 사용되는 지능형 컴퓨팅 모드이다.
빅 데이터
다양한 노드 장치를 사용하여 정보를 계산 한 후에는 정보를 분산 데이터베이스에 업로드하여 매우 큰 데이터를 입력합니다.
블록 체인
의미있는 터미널 소프트웨어는 계산을 완료하고 정보가 업 링크되며 블록 체인이 리피터로 바뀌고 데이터를 연결합니다.
현명한 계약.
계약 멀티 레벨은 프로그램 및 템플릿 및 인터페이스 표준 계약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계약의 추세 도움이 설득력을 내장.
스마트 터미널
터미널은 손상된 공급 정보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투자 정보 시리즈 터미널을 분산시키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회로망
스마트 분산 터미널 방식을 통해 엣지 컴퓨팅 후 신뢰할 수있는 블록 체인 커뮤니티.
여행 거래 분석 공유
2018 년 1 월 현재 Didi, Uber, Lyft, Grab 및 Go-jek의 5 대 최대 공유 여행 플랫폼에 대한 전체 평가는 1,129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블룸버그 뉴스 (Bloomberg News)에 따르면, 2017 년 국제 셀 여행 제조업체의 자금 조달 규모는 280 억 달러에 이르렀다. 중국의 경우 공동 차량 부문의 자금 조달 규모는 760 억 5 천만 위안에 달했으며, 공유 자전거의 Moby, ofo 및 Harrow 자전거 가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