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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Loot-Network는 블록 체인 기술이 지원하는 기능을 갖춘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 역할을하는 온라인 배포 플랫폼입니다.



우리의 큰 후회에 대해 현대 사회는 많은 노력을 기울이기 때문에 서비스와 물품의 생산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품질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는 게임 산업을 포함하여 모든 영역에 기인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많은 재능이 있고 재능 있고 흥미 롭지 만 관심과 자금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러한 서있는 작품의 양은 단순히 망각에 빠지게된다는 것을 매우 모욕하고 있습니다.

과도한 자본 지출에 대한 필요성을 감안할 때 거대 기업이 소규모 게임 개발자를 독점하고 주도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세계는 독창성과 혁신을 갖춘 독창적 인 게임 플랫폼을 단순히 필요로합니다. 같은 게임 전리품 네트워크blockchain 기술 지원 기능을 가진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로 작동하는 온라인 유통 플랫폼입니다. Cryptocurrency, LOOT는 플랫폼이 게임, 구매, 디자인 등 모든 게임을위한 혁신적인 상점이 될 수있게합니다. 이것은 지역 사회가 감독하고 개발 한 블록 체인 (block chain)으로 지어진 700 만 번째 고유 한 소셜 게임 플랫폼입니다.


게임 훔친 물건 네트워크 플랫폼은 통합 크라우드 펀딩 포털을 사용하여 게임의 버전을 변환합니다. 그 핵심은 디자이너가 자신의 게임 아이디어를 플랫폼 화면의 카탈로그에 표시한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제안서 페이지에는 게임의 스크린 샷, 데모 또는 프레임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자신의 관심을 불러 일으킨 유망한 프로젝트를 후원하기 위해 약탈 표식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cryptocoins와 교환으로, 지지자는 다가오는 타이틀에서 소득의 일정 비율을받습니다. 따라서 분산 된 팀은 민주적 인 요구에 따라 게임을 제작합니다. 아주 간단한 작업 계획.

이미 최종 외환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개발자와 지지자 모두에게 수익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독립 예술가는 비용을 절감하고 플레이어는 자신을 도운 게임에서 수입을 얻습니다.

사용자는 :

· 게임을하다

· 호스팅 토너먼트

물론, 벌 수 있습니다.

토큰 도트는 플랫폼에 대한 보상을위한 통화로 사용됩니다. Loot의 도움으로 플랫폼 사용자는 머리가 기울어 진 토너먼트에 참가하고, 집중력있는 게임을 통해 반복적 인 수익을 창출하고, 게임 인센티브를 구매하고, 온라인 경매에 입찰하고, 추가 수익을 얻고 결국 플랫폼 전용으로 만든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 전리품은 번성하여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광범위한 유틸리티를 제공합니다.

조건부 마케팅은 3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Game Loot Network에 등록하십시오. 등록비는 125 달러입니다. 이를 위해 "일할 수있는 도구"와 Ambasador의 칭호 (GLN이 파트너라고 부름)를 얻습니다.

2. 3 명을 회사에 초청합니다. 추천 링크가 3 명이 등록되면 $ 250 커미션을 받게됩니다.

3. 게임 루트 네트워크의 수동적 수입. 처음 두 점을 완료하면 1 일 5 달러의 수동 소득이 발생합니다.

"적립"섹션에는 많은 수입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은 당신이 진짜 돈을 벌 수있는 당신이 좋아하는 게임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 게임 토너먼트는 Loot 토큰 경품으로 수여됩니다. 평균적인 플레이어는 공허한 업적으로 결국 온라인 랭킹 시스템과 싸웁니다. 높은 스릴은 접근하기 어려운 E-Sport 브래킷의 전문 선수를 위해 예약되었습니다. Game Loot Network 사용자는 게임을 통해 경험할 수있는 진정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ICO 세부 정보


토큰 이름 - LOOT

토큰의 비용은 0.35 $ USD입니다.

소프트 CAP - 50,000,000.00 $ USD

하드 CAP - 75,000,000.00 $ USD

발행 된 토큰의 총 볼륨 - 600,000,000 LOOT

공개 판매는 2018 년 5 월 29 일에 시작되며 230 일 동안 지속됩니다.

로드맵


프로젝트 팀

 


연락처 정보




백서 : https : / 05ed,







저자 :  SanZoldyck

MONSTERBIT : 두 플레이어 모두에게 매력적인 추가 기능으로 유명한 아날로그 암호 화

MB.jpg

인사말 커뮤니티,

몬스터 비트 (MonsterBit) - 두 플레이어 모두에게 흥미로운 엑스트라가있는 유명 암호 아날로그입니다. 우리는 바퀴를 재투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기능적 관점에서 더 강하게 만들고 디자인 관점에서 더 흥분합니다.
정상적인 번식과 고유 한 DNA를 얻기 위해 영웅의 성숙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우리가 더 많이 밝힐 흥미로운 특징들이 많이 있습니다.
1 라운드 : 1 000 000 MB
우리는 ETH를받습니다.
1 연장 라운드 / 1MB = 0.0004 ETH.

몬스터 마켓 플레이스

다양한 나이와 세대의 괴물을 사고 팔아라.
시스템의 모든 거래는 ETH 통화로 Ethereum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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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식
큰 괴물 만 번식 할 수 있습니다. 작은 괴물은 햄버거에 의해 먹힐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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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시장
음식을 통해 작은 괴물이 커지고 큰 동물은 번식 후 회복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음식을 사거나 광고를 보면서 음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 3

괴물 싸움
사용자는 음식, 무기 또는 괴물을 얻기 위해 서로 싸울 수 있습니다. 무기는 매장에서 판매됩니다.

블래스터 -1

괴물 광고
귀하의 괴물은 상품을 광고 할 수 있으며 귀하는 그것을 위해 실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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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라운드 이미지
문제점 : 750 만 개의 토큰. 팀에서 얻은 125 만 달러, 판매중인 6 백만 개의 토큰. 250,000 - 현상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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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얻는 것

Token MB는 시스템을 생성하는 SYSTEM 괴물을 구입할 수있게합니다.
내부 시장에서 토큰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우리는 외부 시장 진출을 희망합니다.

시스템 괴물. 그들은 번식하지 않고 번식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전체 시스템을 생성합니다.
처음에는 토큰 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몬스터 샵에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용자에게 몬스터의 구매 및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생성합니다. 괴물은 이러한 커미션의 일부를 얻습니다.

괴물 GEN 0을 생성하고 ETH로 판매합니다.

그들은 괴물을위한 모든 음식을 만들어 내고 팔았습니다. 즉, 토큰 소유자는 사용자에게 ETH 용 식품을 판매합니다.

그들은 blusters 및 리필을 생성하고이를 ETH에 대해 사용자에게 판매합니다.

로드맵

언급 된 날짜가 추정됩니다. 우리는 게임을 만드는 과정을 가속화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재정을 확보 한 후에 팀을 강화할 것입니다.
10.04.2018까지
예선 라운드 1
⦁ 판매 : 1 млн. ⦁ 가격 : 0.0004 ETH. 
10.04.2018
원기
⦁ 시스템 아키텍처의 프로토 타입 ⦁ 프로토 타입 설계 놀이터 ⦁ 계약 구현 시스템 괴물
11.04.2018 - 25.04.2018
예선 2 라운드
⦁ 판매 : 2 млн. ⦁ 가격 : 0.5 $. 
25.05.2018
베타 버전
⦁ MVP 놀이터 실현 ⦁ 몬스터 샵 ⦁ DNA 괴물을 저장하는 계약 이행 ⦁ 괴물을 생성하는 알고리즘 구현 ⦁ 애플리케이션 디버깅 및 안정화
26.05.2018 - 10.06.2018
Crowdsale
⦁ 판매 : 3 млн. ⦁ 가격 : 1-2 $. 
01.07.2018
해제
완성 된 게임 "MonsterBit"

자세한 내용은:


저자 :  SanZoldyck

Scarcecoin : 플랫폼 게임. 리뷰!

녕! 다시 내 블로그에 .. 
이번에는 재미있는 것을 의논 할 것입니다. 
너 알고 싶니? 내 블로그를 보자, 그래!

ico scarce coin 이미지 결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저는 온라인 수입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오늘날에는 가정을 떠나지 않고도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있는 기회가 늘어납니다. 동의하고 즐거운 전망. 이 기회를 통해 분산 된 새로운 Scarcecoin 플랫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ERC20 토큰을 지원하는 표준 암호화 프로젝트의 분산 된 피어 - 투 - 피어 플랫폼입니다. 주요 목표는 플레이어가 재미있게 비디오 게임을 할뿐만 아니라 수입을 위해 플랫폼에서 게임 통화로 사용할 수있는 게임 내 토큰 인 ScarceCoin을받는 플랫폼 게임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이 플랫폼에서는 어떤 장르 (전략, 촬영, 전투, 모험, 경주 등)뿐만 아니라 게임의 버전을 선택할 수 있으며,이 모든 플레이어 게임은 다운로드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이 제공하는 작업을 수행하는 플레이어는 이와 관련하여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업무의 수준과 복잡성에 달려 있습니다. 
Scarcecoin Token은 사용자 / 플레이어가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있는 독특한 게임 디지털 통화입니다.


ICO는 여러 단계로 운영되며 2 월 1 일에 시작되어 2018 년 4 월 31 일에 끝납니다. 가까운 장래에 4 차례의 판매 라운드가있을 예정입니다. 가격은 판매주기에 따라 변동됩니다. 
• 2 월 1 일부터 2 월 15 일까지 - $ 0.01 
• 2 월 16 일부터 3 월 15 일까지 - $ 0.01 
• 3 월 16 일에서 4 월 15 일까지 - $ 0.02 
• 4 월 16 일부터 4 월 30 일까지 - $ 0.05 

Symbol : SCO 
토큰 가격은 1ETH = 100K SCO입니다. 
플랫폼 - Ethereum 
Type - 로드맵 ERC20



링크에 대한 추가 정보 :

저자 :  SanZoldyck

샌드 블록 : 블록 체인 및 암호 화를 사용하여 충성도 및 고객 참여 프로그램 방해



Bitcoin 보도 자료 :이 브랜드는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이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종종 현금으로하기가 어렵거나 수십 개의 로열티 카드 또는 온라인 회원 간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또한 고객의 개인 정보는 이러한 로열티 프로그램 중 하나를 따를 때 브랜드가 독점적으로 소유하고 관리합니다.
2018 년 1 월 4 일. 소비자 데이터 프라이버시에 대한 엄청난 위협은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신뢰를 떨어 뜨립니다. 고객은 브랜드에서 개인 정보를 사용하는 방법이나 다른 사람이 액세스 할 수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해  Sandblock 은 자율적 컨소시엄을 만들고 브랜드를 고객과 함께 연결하는 분산 프로토콜 인 Satisfaction 프로토콜을 개발 중입니다.
이 프로토콜은 거래 가능한 마커 인 Satisfaction Token (SAT)을 사용하여 Ethereum 블록 체인의 Smart Contracts를 기반으로합니다. SAT는 컨소시엄에 가입하기 위해 마찰과 비용을 줄입니다. SAT 규칙을 적용함으로써 모든 주체가 너무 많은 전력을 중앙 집중화하지 못하도록함으로써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게합니다. 만족도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브랜드는 고객의 실제 개인 정보를 보호함으로써 고객을 보호하면서 브랜드가 최신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모바일 사용자 친화적 인 애플리케이션
많은 사람들과 크립토 팬들의 팬들에게 다가 가기 위해 Sandblock은 고객을위한 모바일 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고객이 암호화 자산 유형을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제품을 사용하고, 교환하고, 더 중요한 것은 구입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상점에서 직접 가져올 수 있습니다. 현재 닫힌 알파 테스트중인 애플리케이션은 곧 공개 베타 테스트 단계에 공개 될 예정입니다.
모든 사람들을위한 새로운 생태계
모든 개별 브랜드를 블록 체인 기반의 거래 가능한 암호 기반 자산으로 변환함으로써 Sandblock 플랫폼을  통해 진정한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거래 비용이 적 으면 보상을 통해 더 많은 오퍼링을 허용하는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프로토콜의 유연성은 충성도 프로그램과 같은 새로운 마케팅이 고객의 기대에 더 잘 부합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Sandblock 은 모든 브랜드 토큰에 대해 기본 값 (Satisfaction Token)을 생성하여 자연적이고 유명한 암호 통화의 변동성을 활용합니다. 이러한 변동성이 불가피한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Sandblock 팀은 이러한 위험을 최소화하고 모든 브랜드와 고객이 프로토콜을 입력함으로써 창출 된 가치를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비즈니스가 약속대로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모든 고객 자산에 대해 실제 가치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샌드 블럭 (Sandblock)은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두고있는 기술 신생 기업으로 지난 6 개월 동안이 새로운 생태계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 해왔다. Sandblock은 디지털 마케팅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 팀으로 구성되어 블록 체인의 힘을 활용하여 비즈니스와 고객 간의 관계를 새로운 시대로 안내합니다. 이 회사는 금년 1/4 분기에 토큰 생성 중에 Satisfaction Token (SAT)을 발행 할 예정입니다.
TGE 샌드 블록
이 회사는 금년 1/4 분기에 토큰 생성 중에 Satisfaction Token (SAT)을 발행 할 예정입니다. 날짜가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Sandblock 은 첫날 15 % 토큰 보너스를, TGE 두 번째 날에는 10 %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다음 10 일간 TGE 기간 동안 Sandblock은 5 %의 보너스를드립니다. 소프트 캡은 8,000 ETH의 하드 캡으로 2,700 ETH로 설정되었습니다.
더 많이 알고 싶거나 ICO에 참여하고 싶다면 웹 사이트 : https://sandblock.io를 방문하십시오.
Telegram의 Sandblock 커뮤니티에 가입하십시오 : https://t.me/sandblock_io
Twitter에서 연결 : https://twitter.com/sandblock_io
향후 토큰 판매 신청 : https://sandblock.io/tokensale
저자 :  SanZoldy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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