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igma는 무엇입니까?
AdSigma는 차세대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으로,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 공간을 혁신적으로 구현하는 블록 체인 기술을 신중하게 이끌고 있습니다. Google은 기존 디지털 광고 공간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게시자 및 광고주에게 부당한 수수료, 협상력 부족 및 선택의 부족과 같은 심각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AdSigma 정보
우리는 디지털 광고 공간을 혁신하기위한 차세대 분산 형 디지털 광고 플랫폼 인 AdSigma를 소개합니다. Google의 기본 목표는 게시자와 광고주 모두에게 이익이되는 방식으로 투명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Google의 분산 플랫폼은 확장이 용이하고 투명하며 기존 광고 네트워크의 모든 기존 문제를 해결합니다.
우리 팀은 야심적인 임무를 띠고 있습니다. 광고 네트워크의 형태로 존재하는 중개인의 필요성을 제거하여 온라인 광고 비즈니스 모델의 기존 배치를 재구성하고 게시자와 광고주가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글로벌 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온라인 광고에서 게시자와 광고주가 광고 네트워크에서받는 혜택을 제공하기를 원하지만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B2B 모델의 권한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연간 매출이 2 천억 달러를 넘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있는 광고 네트워크 산업을 대체하고자합니다. 오픈 소스 프로젝트의 힘을 믿고있는 현재, 우리는이 경제가 광고 네트워크의 개입없이 그리고 결국 ZERO 커미션 수수료없이 자체적으로 운영되도록 돕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광고주가 더 높은 수익을 얻기 위해 광고 및 게시자로부터 더 나은 결과를 얻길 바랍니다. 진정성, 돌이킬 수없는 타당성 및 귀중한 증거로 블록 체인은 우리의 비전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AdSigma 비전 및 임무
문제점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의 기존 모델은 주로 광고 네트워크의 존재로 인해 게시자와 광고주에게 점점 더 불리 해지고 있습니다. 광고 네트워크는 연간 220 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온라인 광고 수수료로 수수료를 받고 총 온라인 광고 지출의 40 % 이상을 차지합니다.
정당화 할 수없는 높은 수수료율, 가격 견적의 융통성 부재, 출판사와 광고주 간의 협상 능력 부족, 최소 인출 제한 조항으로 인한 영수증 지연 및 기타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플랫폼.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의 기존 모델은 주로 광고 네트워크의 존재로 인해 게시자와 광고주에게 점점 더 불리 해지고 있습니다. 광고 네트워크는 연간 220 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온라인 광고 수수료로 수수료를 받고 총 온라인 광고 지출의 40 % 이상을 차지합니다.
정당화 할 수없는 높은 수수료율, 가격 견적의 융통성 부재, 출판사와 광고주 간의 협상 능력 부족, 최소 인출 제한 조항으로 인한 영수증 지연 및 기타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플랫폼.
해결책
광고 네트워크의 형태로 존재하는 중매인의 필요성을 제거하고 게시자와 광고주가 온라인 광고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AdSigma의 비즈니스 모델에서 기존 계약을 재구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AdSigma는 전통적인 온라인 광고 구조의 모든 문제를 극복하고 광고주와 게시자에게 이익을주기 위해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분산 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광고 네트워크의 형태로 존재하는 중매인의 필요성을 제거하고 게시자와 광고주가 온라인 광고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AdSigma의 비즈니스 모델에서 기존 계약을 재구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AdSigma는 전통적인 온라인 광고 구조의 모든 문제를 극복하고 광고주와 게시자에게 이익을주기 위해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분산 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ADSi Crowdsale (ICO) 세부 정보
토큰 이름 : ADSi
기호 : ADSi
표준 : ERC20 표준
소수점 : 18
토큰의 역할 : 유틸리티 토큰.
토큰 사용 : AdSigma 플랫폼에서 상품 및 서비스 구매
총 공급 : 100,000,000 ADSi 판매용
토큰 : 65,000,000 (공급량의 65 %)
배출 : 미 판매 및 할당되지 않은 토큰이 모두 파괴되고 토큰을 추가로 릴리스 할 수 없음
기간 사전 판매 : 2018 년 4 월 5 일 UTC 10 월 20 일 2018 년 4 월 2018 UTC 10:00
판매 기간 : 2018 년 4 월 20 일 UTC 10 월 20 일 2018 UTC 10:00
ADSi의 비용 : 1 / 3750th ETH (Pre 세일), 1 / 3000th ETH (Crowdsale) 소프트 캡
/ 최소 목표 : 2,850 ETH
하드 캡 / 최대 목표 : 19,000 ETH
허용 통화
: 에리트레아 스마트 계약 주소 : 0xcdd1a0fdbad9dc6c0f4dbfec9977a1a98087f33a
토큰 이름 : ADSi
기호 : ADSi
표준 : ERC20 표준
소수점 : 18
토큰의 역할 : 유틸리티 토큰.
토큰 사용 : AdSigma 플랫폼에서 상품 및 서비스 구매
총 공급 : 100,000,000 ADSi 판매용
토큰 : 65,000,000 (공급량의 65 %)
배출 : 미 판매 및 할당되지 않은 토큰이 모두 파괴되고 토큰을 추가로 릴리스 할 수 없음
기간 사전 판매 : 2018 년 4 월 5 일 UTC 10 월 20 일 2018 년 4 월 2018 UTC 10:00
판매 기간 : 2018 년 4 월 20 일 UTC 10 월 20 일 2018 UTC 10:00
ADSi의 비용 : 1 / 3750th ETH (Pre 세일), 1 / 3000th ETH (Crowdsale) 소프트 캡
/ 최소 목표 : 2,850 ETH
하드 캡 / 최대 목표 : 19,000 ETH
허용 통화
: 에리트레아 스마트 계약 주소 : 0xcdd1a0fdbad9dc6c0f4dbfec9977a1a98087f33a
로드맵
놀라운 팀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adsigma.io/
백서 : https://adsigma.io/assets/whitepaper/adsigma-whitepaper.pdf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adsigmacoin
Twitter : https : // www. reddit.com/r/AdSigma/
전보 : https://t.me/adsigma
Ann 주제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3138572
백서 : https://adsigma.io/assets/whitepaper/adsigma-whitepaper.pdf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adsigmacoin
Twitter : https : // www. reddit.com/r/AdSigma/
전보 : https://t.me/adsigma
Ann 주제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3138572
저자 : SanZoldyck
내 BitContalk 프로필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045517;sa=summary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