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의 모든 분들께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기준을 바탕으로 Bineuro라는 재미있는 ICO 분석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 Google 프리미어 파트너 (2017 년에 지명 된 상위 10 위)는 성장 기회를 공유합니다.
Neuronet은 Google 광고 캠페인을 관리합니다.
• 시장에서 50 %의 성장 효과 2,208 억 3 천만 달러
BiNeuro는 추적을 위해 너무 많은 매개 변수를 사용합니까?
Google Experts는 효과적이고 복잡한 인공 지능 시스템을 개발하여 인간의 이해 능력보다 뛰어납니다.
Google 애드워즈 타겟팅 한도 :
- 계정에 5 000 000 개의 개별 타겟팅 요소 (예 : 키워드, 게재 위치 및 사용자 카테고리 목록)가 없습니다.
- 귀하의 계정에 1 000 000 개의 캠페인 타겟팅 요소가 없습니다 (예 : 캠페인 수준의 타겟 위치 및 제외 키워드).
- 반경 내에 최대 500 개의 타겟 지역을 포함하여 10,000 개의 위치가 캠페인에서 타겟팅 또는 제외됩니다.
- 계정에 20 개 이상의 공개 게재 위치 제외 목록이 없습니다 (목록에있는 최대 항목 수는 65,000 개).
- 각 계정의 계정 수준에서 제외 된 게재 위치는 광고 그룹 목록, 캠페인 및 제외와 별도로 65,000 개를 넘지 않아야합니다.
- 광고 그룹에는 제외 된 게재 위치가 128,000 개까지 있습니다 (여기에는 계정, 목록, 캠페인 및 광고 그룹에 대한 예외가 포함됩니다).
- 계정에 총 예산이 11,000 개를 넘지 않아야합니다. https://support.google.com/adwords/answer/6372658?hl=ru
또한 Google Adwords (다른 PPC 광고 시스템과 마찬가지로)의 각 대상 요소는 각각 20 ~ 60 개의 매개 변수가 포함 된 주요 계층 적 그룹 시스템 (MCC 계정, 계정, 회사, 그룹, 키워드, ADS)과 일치합니다. 2 ~ 150 값을 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 애드워즈가 단일 키워드 단어 또는 구문에 대한 광고 캠페인의 순위를 생성하면 CTR, CPC, 평균 CPC, 비용, 품질, 상호 작용, 품질 평가 점수, 전환 수와 같은 일반적인 매개 변수뿐만 아니라 수백 가지 매개 변수가 사용됩니다. , PTR, 검색 손실 IS (순위), 대개 광고 대행사 지향적 인 - 전문가.
예를 들어, 암호 구문에 대한 CTR (클릭률)과 같은 중요한 매개 변수를 디코딩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작업조차도 다른 매개 변수 및 해당 상관 관계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각 광고에 대해 고유 한 임시주기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운동.
인간은 많은 수의 매개 변수를 물리적으로 처리 할 수 없습니다. 특히 이것이 정기적으로 수행되어야하는 경우에 특히 그렇습니다.
BiNeuro의 실생활 경험 80,000 건 중 실제 광고 캠페인의 최하단에서 계산 된 매개 변수의 수는 종종 30 만 개에 이릅니다.
어떻게 작동하나요?
- BiNeuro는 인공 지능 - 경험을 축적하고 축적 할 수있는 신경 네트워크입니다. 이 시스템은 모든 새로운 인터넷 광고 캠페인에서 "더 똑똑 해집니다".
- 2009 년부터 Google에서 8 만회 이상의 PPC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 BiNeuro는 인터넷 판촉의 고품질 전문가가 최대 100 개의 광고 캠페인을 수행 할 수 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인간 표준에 따라 800 년의 경험을 가진 디지털 전문가!
- 캠페인 기간 중 BiNeuro는 소규모 고객의 경우 1,000 개의 매개 변수를, 대규모 온라인 상점의 경우 최대 30 만 개의 매개 변수를 고려하고 24/7 모드의 상황 변화에 대응합니다. 이와 비교하여 고급 디지털 전문가는 최상의 40 개 매개 변수를 "기억"하고 캠페인을 분리하기 위해 며칠 만에 1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에서 최대 효율성 (캠페인 KPI 매개 변수 달성)을 제공하는 매개 변수 값을 캠페인의 타겟팅 이미지 (Targeted Image, TI)라고합니다. BiNeuro는 값을 수정하고 대상 이미지로 가져 오려고 시도합니다.
- BiNeuro는 신경 최적화 기능뿐만 아니라 전문가 판단 시스템을 포함합니다. 시스템은 가장 지리적으로 성공적이고 업계에서 가장 많이 연결된 캠페인의 대상 이미지 라이브러리를 저장하고 새로운 클라이언트가 생기면 즉시 BiNeuro가 비슷한 경험으로 전환합니다.
- BiNeuro를 사용하면 87 %의 케이스에서 PPC 캠페인의 효율성을 50 % 이상 향상시킬 수 있으며이 매개 변수는 시스템 경험에 따라 커집니다.
진행중인 전환 분석 및 전환 추적 (목표)이있는 계정이 TOP 수준 전문가에 의해 준비되면 최대 3 개월 내에 목표 달성 횟수가 50 % 이상 증가합니다. 전문가가 독립적으로 구성했거나 구성하지 않은 계정을 연결하면 며칠 이내에 나타날 수 있으며 성장이 최대 20 배 증가합니다. www.bineuro.com 에서 시스템에 계정을 연결 하고 최소 1 개월 전후의 결과를 비교 하여 자신의 시스템의 효율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ICO Pre 기간 동안 ICO는 850,000,000 BNR 만 발행합니다.
- 이름 - BiNeuro
- 플랫폼 - Ethereum
- 티커 - BNR
문제 - BiNeuro (BNR)가 한 번의 릴리스에서 만들어지고 배포가 2 단계로 진행됩니다. 8 억 5 천만 BNR 발행
최소 투자액 - 500 BNR
1 BNR = 0.0001 ETH
웹 인터페이스
7 월 - 9 월
01.07.2018-30.09.2018
주문 통합 양식
SEO 및 AI 통합 Chatbot 계정 통합
YouTube 및 개인 자료실
10 월 - 12 월
01.10.2018-30.12.2018
SMM과 Google 보고서의 통합
1 월 ~ 3 월
01.01.2019-30.03.2019
CPA 통합
프로그래밍 방식의 통합
4 월 -6 월
01.04.2019-30.06.2019
마케팅 통합 통합의 영향
Google 애널리틱스
생태계 및 블록 체인
10 월 - 12 월
01.10.2018-30.12.2018
시스템 내 파트너 계층 구조 설정 (프리미어 파트너, 파트너, 프리랜서, 의견 리더, 오프라인 상담원)
순위 요소가있는 파트너 카탈로그 생성, 작업 및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피드백
생태계에 무료 구직 기능을 추가합니다.
1 월 ~ 3 월
01.01.2019-30.03.2019
리뷰 및 등급의 안정성에 대한 블록 체인 확인
4 월 -6 월
01.04.2019-30.06.2019
BNR 토큰에 기반한 스마트 계약 및 지불 시스템 통합
BiNeuro 신규 서비스
7 월 - 9 월
01.07.2018-30.09.2018
PPC
서재응
KMC
10 월 - 12 월
01.10.2018-30.12.2018
SMM
1 월 ~ 3 월
01.01.2019-30.03.2019
CPA
4 월 -6 월
01.04.2019-30.06.2019
영향
프로그램
마케팅
트래픽 통합의 추가 소스
7 월 - 9 월
01.07.2018-30.09.2018
유튜브
10 월 - 12 월
01.10.2018-30.12.2018
Вing
얀덱스
1 월 ~ 3 월
01.01.2019-30.03.2019
상위 10 개 CPA 네트워크에 연결
4 월 -6 월
01.04.2019-30.06.2019
바이두
이 제안에 대한 공헌과 진행 상황을 알기 위해서는 다음 링크 중 일부를 방문하십시오.
저자 : SanZoldyck
내 BitContalk 프로필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045517;sa=summary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