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케어 시장 이해
시장 범위
국제 스킨 케어 시장은 약 112 억 달러에 달합니다. 2022 년까지 1 억 5 천 5 백억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액세서리 및 미용 기기 시장은 230 억 달러에 달하며 매년 약 14 %의 비율로 성장합니다. 이 건실한 성장은 개발 도상국의 소득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시장 규모에 관계없이 글로벌 스킨 케어 관리 솔루션 제공 업체는 출현하지 않았습니다. 주로 조각화와 통합 된 솔루션 부족 때문입니다. 시장은 소비자가 피부 상태를 이해하고 브랜드 바이어스없이 효과적이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신속하게 연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확장 성이 뛰어난 서비스를 필요로합니다.
글로벌 스킨 케어 산업의 미래와보다 효과적인 서비스를 위해 플랫폼 기반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Opu의 사명을 이끄는 것이 바로 스킨 케어 측정, 관리 및 모니터링을위한 디지털 솔루션의 선도적 제공 업체가되는 것입니다.
목표 시장
소비자 관점에서, 우리는 피부 관리 분야의 주요 시장을 다음과 같이 봅니다 :
- 여성 80 %, 남성 20 %
- 만 18 ~ 35 세
-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을 통해 인터넷에 접속하십시오.
- 스킨 케어 및 개인 위생 솔루션에 관심
- 새로운 엄마, 임산부, 사무원 및 학생
- 매우 교육받은
- 피부 관리 제품 및 서비스에 평균 월 75 달러 씁니다.
소비자 수요에 대한 이해
얕은 아름다움의 시대는 사라졌습니다. 현대 소비자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는 스킨 케어 솔루션을 찾고 유기 물질, 투명한 공급 체인 및 불편한 리뷰를 포함하여보다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관행을 도입합니다. 궁극적으로, 그들은 제품이 그 용어의 모든 의미에서 '선'하다는 것을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점차적으로 연결되어있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십대부터 노인까지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가 스킨 케어 요구에 맞는 온라인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다음은 현재 Google 검색 결과 데이터의 예입니다. 1 (자세한 내용은 부록 3 참조) :
똑똑한 소비자는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결과의 진전을보고 싶어하며 디지털 기술을 통해 개인 생체 인식 및 개별 스킨 케어 서비스의 출현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스킨 케어 통계
- 112 억 달러 - 전세계 스킨 케어 시장 측정
- 230 억 달러 2 - 액세서리 및 미용 기기 시장
- 5 억명 - 페이스 북 사용자들이 스킨 케어 솔루션에 관심
- 3 억 6 천만 - Google 월간 스킨 케어 관련 검색어
- 60,000 - 아마존의 스킨 케어 제품
우리의 연구
Opu 팀은 테스트 마케팅 캠페인, 소비자 설문 조사 및 분석을 포함한 심층적 인 시장 조사를 통해 스킨 케어 시장의 주요 문제점과 문제점을 파악합니다.
- 혼란 - 소비자는 많은 기능을 가진 너무 많은 제품과 서비스의 존재에 대해 불평합니다. 그들은 개인화 된 권장 사항을 원하기 때문에 시간과 돈을 들이지 않고도 옵션을 조사하고 테스트 할 필요없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아마추어 조언 - 12 %의 소비자가 전문 피부과 의사로부터 스킨 케어 조언을 받지만 80 % 이상이 제품 구매에 대한 조언을 원합니다.
- 시간 사용자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는 일반적으로 스킨 케어 제품을 연구하고 평가하는 데 월 8-10 시간을 소비합니다. 스킨 케어 제품 광고에 응답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온라인으로 조사를하는 데 5-10 일을 소비합니다.
- 과장되고 일반적인 주장을하는 트러스트 - 스킨 케어 광고는 소비자의 신뢰가 떨어졌습니다. 많은 개발 도상국에서는 환자와의 통신이 안전하지 않은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수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예산 - 소비자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찾기 위해 고심하고 있습니다.
- 공동체 - 소비자는 공통적 인 피부 조건을 공유하는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입소문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있는 능력을 높이 평가합니다.
- 진행 상황 - 소비자는 피부 관리 목표의 진행 상태를 쉽게 추적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지속적 개선의 증거를 볼 때 권고 사항을 따르는 경향이 더 큽니다.
- 이용 가능성 - 소비자는 불편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스킨 케어 공급자 방문을 필요로하지 않는 솔루션을 원합니다.
기술의 역할
소비자 스킨 케어 룸에서 주요 IT 플레이어의 부족은 지능적인 혼란의 필요성을 보여줍니다.
스킨 케어 업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핵심 기술이 있습니다. 일부는 AI 및 Big
데이터 응용 프로그램은 물론 원격 진료 (세포 기술을 사용하여 전달되는 약물).
Blockchain은 피부과 의사와 소비자에게 중요한 기회를 제공하는 또 다른 기술입니다. 안전하고 투명한 생태계를 제공하여 속도, 이동성 및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 투명성, 신뢰성 및 가용성을 강화합니다.
산업용 플레이어
우리 플랫폼의 네 가지 주요 기능의 매트릭스를 기반으로 Opu와 동일한 방식으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직접적인 경쟁 업체는 없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공 지능 & 빅 데이터 - 동일한 제품 브랜드 솔루션에 중점을 둔 메이저 스킨 케어 제품 회사가 자체 개발 한 솔루션.
- 스캐닝 기술 - 솔루션은 AI, 커뮤니티 피드백 및 브랜드 불가지론 전자 상거래의 이점없이 피부 분석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전자 상거래 - 솔루션은 다양한 브랜드를 제공하지만 실제 피부 조건을 기준으로 타겟팅하지 않습니다.
- 커뮤니티 - 주요 스킨 케어 제품 회사의 자체 개발 솔루션은 고객이 의견을 기반으로 확인되지 않은 리뷰를 남겨두고 조작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업계 선수 조회수
경쟁 업체가 현재 Opu가 제공하는 모든 범위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없지만 시장에 출시 된 다른 스킨 케어, 미용, 원격 진료 및 의료 데이터 저장 솔루션은 다양합니다.
미용 신청
많은 회사들이 얼굴 이미지를 분석하여 피부 상태를 파악하고, 결과를 추적하고, 제품을 추천하고 Celltone, Olay Skin Advisor, Genius Make Up L' Oréal 등의 화장품을 선보일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진단 피부 관리
스킨 케어 스캔 및 분석은 DermatologistOnCall, Philips Skincare Assessment Kit, MoleScop, TeleSkin을 포함한 블록 체인의 내부 및 외부에서이 기능을 제공하는 여러 회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큰 성장 영역입니다.
원격 진료 / 플랫폼 서비스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피부 관리에 중점을 둔 의료 플랫폼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는 통찰력을 제공하고 다른 환자는 Bowhead, Clinicoin, Doc.ai, Amwell, DocAdemic, Doctor On Demand 등의 전문가와 환자를 연결합니다.
의료 데이터 저장
일부 회사는 Amchart, ARNA Genomics, NAM을 포함한 블록 체인을 통해 의료 데이터의 데이터 저장 / 저장 기능을 제공합니다.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라건대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읽은 친구들에게 유용합니다. 더 자세히 논의 할 것입니다.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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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 SanZoldy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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